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직원들만 안다는 1급 꿀팁 4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커피 체인점 중에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특별한 맛과 분위기, 그리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깁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지 못하는 스타벅스의 비밀이 있다면 어떨까요? 오늘 그 비밀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휘핑크림 리필

     

    스타벅스 휘핑크림 리필

     

     

     

     

    휘핑크림이 기본으로 들어간 메뉴(프라푸치노, 화이트 초콜릿 모카, 초콜릿 라떼, 카페모카)를 주문했다면, 1회에 한하여 휘핑크림을 리필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숏사이즈

     

     

    스타벅스 직원들만 안다는 1급꿀팁
    스타벅스 사이즈별 용량

     

    커피를 마시고 싶지만, 톨 사이즈는 부담스러울 때 그럴 땐 사이즈를 숏으로 주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톨사이즈 보다 더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컵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커피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같은 음료의 톨 사이즈보다 500원이 더 저렴합니다.)

     

    참고로 위 그림에서 제일 마지막에 보이는 트렌타 사이즈는 올여름 한정 상품으로 나왔으나, 인기가 좋아서 사이즈를 추가로 도입한 상태입니다. 현재 가능한 메뉴가 4가지 밖에 없어서 안내해 드립니다.

     

    콜드브루 6,900원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7,700원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리프레셔 7,900원

    아이스커피 6,500원 입니다. 

     

    3. 어린이용 온도

     

    스타벅스 어린이용 온도

     

    아이스는 춥고 핫은 너무 뜨거워서 싫다면, 어린이용 온도로 주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따뜻 미지근한 온도로 음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점포마다 가능한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프라푸치노 벤티 나눠먹기

     

     

    친구와 같은 메뉴의 프라푸치노를 마실 예정이라면, 벤티사이즈로 시켜 반으로 나눠먹는 것이 좋습니다. 

    (직원이 나눠주는 게 아니고, 직접 나눠먹어야 하니까 나눠 달라고 하시면 안됩니다.)

     

    스타벅스 직원들만 안다는 1급꿀팁

     

    스타벅스 직원들만 안다는 1급꿀팁

     

    벤티 사이즈는 톨 사이즈의 2배 정도의 양인데 가격은 1,000원밖에 차이 나지 않아서 같은 음료를 2잔 시키는 것보다 벤티를 반씩 나눠먹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5. 음료 주문 없이 체류 가능

     

    스타벅스 음료 주문 없이 체류 가능

     

     

    스타벅스는 고객에게 '제3의 공간'을 제공하는 정책을 지향하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일관되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8년 미국에서 발생한 인종차별 문제로 인해 이 정책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한 매장에서 아무것도 주문하지 않은 흑인 두 명이 체포된 사건은 스타벅스에 대한 항의 시위와 불매 운동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스타벅스는 약 8,000개 매장을 일시적으로 폐쇄하고 직원들에게 인종차별 예방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 교육은 스타벅스 운영 정책에 따라 모든 방문객을 손님으로 대우하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하였습니다.

     

    6. 원두 그라인딩 서비스

     

    스타벅스 원두 그라인딩 서비스
    원두 그라인딩 서비스

     

    스타벅스는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원두 그라인딩 서비스입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고객이 요청하면, 원하는 분쇄도로 홀빙 상태의 밀봉 포장된 원두를 갈아줍니다. 이 서비스는 스타벅스에서 구입한 원두에만 제한되지 않고, 다른 곳에서 구입한 원두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라인딩이 완료되면, 스타벅스 쇼핑백에 담아 줍니다. 이렇게 해서, 집에서도 신선하게 그라인딩 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기회가 생겨난 것입니다. 

     

     

     

    하지만, 아래의 3가지 경우는 그라인딩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헤이즐넛 등과 같이 향이 가미된 원두
    • 유통기한 확인이 어렵거나 경과한 원두
    • 패키지가 이미 개봉된 원두 혹은 다른 용기에 옮겨진 원두

     

    7. 화장실 무료 이용

     

    스타벅스 화장실 무료 이용

     

    스타벅스는 단순히 음료를 판매하는 곳이 아닌, 고객들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추구합니다. 이에 따라,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스타벅스 내 화장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가 설정된 화장실인 경우에도, 매장의 직원들에게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용무가 급하실 땐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직원들만 안다는 1급 꿀팁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폰15, 플러스 or 아이폰15 프로, 프로 맥스 모델 선택 가이드

    지난 13일,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15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출시에서는 아이폰15, 아이폰15 플러스, 아이폰 15 프로, 아이폰15 프로 맥스 4가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어떤 모델을 선

    junny77.com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3 전국투어 일정 및 티켓 가격, 예매방법

    임영웅의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 6회 차 티켓이 지난 14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에서 오픈되자마자 사이트가 마비가 되어버렸습니다. 정말 임영웅을 향한 팬들의 열

    junny77.com

     

    반응형